리프경제연구소, 2019년 브랜드혁신기업대상 1위 선정
증권정보제공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짧은 기간 여러 이슈를 발생시킨 리프경제연구소가 머니투데이와 한국기획이 주최한 2019년 브랜드혁신기업대상에서 ‘고객신뢰브랜드 1위’에 선정돼 화제다.
대상을 수상한 리프경제연구소는 설립부터 현재까지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투명한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안정적 운영 시스템을 가동해 증권정보제공업체 내에서 입지와 명성으로 주목 받아 1위로 선정됐다.
리프경제연구소 대표이사는 “브랜드혁신기업대상에서도 특히 ‘고객신뢰브랜드 1위’를 수상해 매우 영광스럽고 그의미가 깊다”며 “투명한 윤리경영을 통해 더욱 고객의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서 증권정보제공업의 역사를 새로 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신뢰의 브랜드라는 인식만큼 회원들의 상품 재가입률이 90% 이상을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다”면서 “체계적 관리와 최적화된 포트폴리오 운영을 통한 안정적이면서도 꾸준한 수익률이 가장 큰 이유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프경제연구소는 투자 방식과 매매기법, 투자금의 규모에 따라 각각 3가지의 세분화된 상품 종목을 선보이고 있다.
머니투데이 더리더 소민영 기자